CI

지속 가능한 미래를 만들기 위해

㈜한화 글로벌부문의 CI는 아이덴티티를 일관성 있게 표현하기위한 핵심 디자인 요소이자 상징적으로 시각화하는 기준점입니다.

심볼마크

㈜한화 글로벌부문 심볼마크
구성
한화 트라이서클은 끊임없는 변화와 혁신을 통해 우주 속으로 무한 진화, 팽창,성장해 나가는 세개의 원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의미
고객, 사회, 인류의 조화로운 발전에 이바지하며, 세계수준의 기업으로 발전하는 그룹의 모습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색상규정

Process Color는 신문광고, 잡지광고, 실사 출력물 등의 옵셋 인쇄 시 적용되며, RGB Color는 TV 광고, 웹사이트, 방송 데이터 등에 적용됩니다.

Hanwha Orange 100

  • C0 M68 Y100 K0
  • R243 G115 B33

Hanwha Orange 70

  • C0 M47 Y70 K0
  • R248 G155 B108

Hanwha Orange 50

  • C0 M34 Y50 K0
  • R251 G181 B132

Hanwha Black 100

  • K100
  • R0 G0 B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