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

지속 가능한 미래를 만들기 위해
㈜한화 글로벌부문의 CI는 아이덴티티를 일관성 있게 표현하기위한 핵심 디자인 요소이자 상징적으로 시각화하는 기준점입니다.
로고
기업 이미지의 일관성을 위해 공식적인 규정에 의해 조합된 심볼마크와 로고타입을 사용해주세요.
CI Download심볼마크
- 구성
- 한화 트라이서클은 끊임없는 변화와 혁신을 통해 우주 속으로 무한 진화, 팽창,성장해 나가는 세개의 원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 의미
- 고객, 사회, 인류의 조화로운 발전에 이바지하며, 세계수준의 기업으로 발전하는 그룹의 모습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색상규정
Process Color는 신문광고, 잡지광고, 실사 출력물 등의 옵셋 인쇄 시 적용되며, RGB Color는 TV 광고, 웹사이트, 방송 데이터 등에 적용됩니다.
Hanwha Orange 100
- C0 M68 Y100 K0
- R243 G115 B33
Hanwha Orange 70
- C0 M47 Y70 K0
- R248 G155 B108
Hanwha Orange 50
- C0 M34 Y50 K0
- R251 G181 B132
Hanwha Black 100
- K100
- R0 G0 B0